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천마 분말의 진실

천마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근 건강프로그램에서 천마가 소개된 후에 많은 분이 천마에 관심을 가지시고 구매하고 계십니다.

이 와중에 많은 고객님이 천마니 천마 분말은 다른 회사에 비해 왜 이렇게 저렴하지 않냐고 물어보시는데요.







솔직히 알면서도 모르겠습니다…(이게 무슨 말일까요??)

무슨 말이냐면, 천마 분말이 저렴하지 않은 이유는 알 것 같지만, 다른 천마 가공업체가 왜 천마를 저처럼 만들지 않는지 잘 모르겠다는 말씀입니다.

천마니 천마 분말이 저렴하지 않은 이유는, 제가 저렴하게 만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천마니 천마분말은 명품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명품은 싸구려와 같을 수가 없잖아요.

천마니가 어떻게 명품을 만드는지 하나씩 설명 올리겠습니다.

천마는 땅속에서 자라는 식물이다 보니 상처 입고 썩은 부분도 있습니다. 곪기도 하고 무른 부분도 있습니다. 그런 부분은 색이 시커멓게 변합니다.

그러나 그런 천마도 말려서 분말로 만들면 고객님들은 아실 수가 없습니다.

저는 그렇게 만들면 제 기분이 찝찝해서 견딜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색이 변하거나 썩거나 무르거나 상처 난 부분 전부! 절단해서 다 버립니다. 그러면 완벽하게 깨끗해진 남은 부분이 무게가 많이 줄어듭니다.



그리고 천마니는 천마 분말을 만들 때 쪄서 말리지 않습니다. 천마에는 주성분 말고도 좋은 성분들이 있는데, 쪄서 말리게 되면 이 성분들이 줄어들거나 소실됩니다. (특히! 항암효과를 보이는 성분이 아예 없어져 버립니다!)

고객님들이 천마 분말을 구매하시는 이유는 그냥 모든 성분 그대로 다 있는 순수 100% 생 천마를 드시기 위해 분말을 선택하시는 거잖아요.

그런 천마 가루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냥 냉풍에서 말려서 분말로 가공해야 성분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이게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거잖아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쪄서 말리면 생 천마가 건 천마가 되었을 때 중량이 조금밖에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 방식은 용량을 얻고 성분을 포기하는 겁니다.

그러나 찌지 않고 그냥 말리면 생 천마 대비 건 천마 중량이 엄청나게 줄어듭니다. 절반 이상 줄어듭니다. 이 방식은 용량을 포기하고 효능을 획득하는 겁니다.




이렇게 만들면 처음 생 천마 대비 분말의 양이 엄청나게 줄어듭니다. 그래서 천마니의 천마 분말 가격이 비싸집니다.

천마니가 폭리를 취하는 것이 아니고, 이렇게 하나하나 고객님들의 마음에 맞춰서 제품을 생산하기에 그만큼 품질이 높은 천마 분말이 생산되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타사보다 조금 더 높은 가격이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고객님이 천마니 천마 분말을 선택하시는 건!

수많은 천마 분말 중에서도 “명품”을 선택하시는 것이고, 고객님의 몸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실 줄 아시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천마니는 생 천마 상태부터 흠결과 티를 모두 걷어내고, 성분 보호를 위해 찌지 않고 그냥 말리며, 고성능 금속검출기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쇳가루 하나 없이 완전히 안전한 “명품”을 만들었다는 말씀 올립니다.




명품은 그냥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천마 제품은, 그냥 천마니만 믿고 드셔도 됩니다.

천마니만 믿고! ‘묻고 더블’ 말고 ‘믿고 더블’로 가십시오! ^^

(두개씩 사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Top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